안나모르골렘 사냥꾼
안나모르 | 마차자리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오딜리타의 외지인
안나모르의 가문은 대대로 발렌시아 고대 병기 고고학자를 배출하던 집안이었다.
그에게는 일곱의 형제가 있었는데 모두 이름 있는 유적지에 터를 잡았으나 그만은 갈 곳이 없었고, 그는 가문의 명예에 먹칠하는 쓸모없는 자식으로 자리잡혔다. 그러던 어느 날 안나모르는 솔깃한 제안을 하나 듣게 되는데 메마른 땅 오딜리타에 있는 올룬의 계곡이었다. 고대 병기만큼 오랜 가치를 지니지는 않았을 것 같지만 그 땅의 저주 때문에 그 누구도 시도해본 적이 없다고 했다. 그는 전재산을 털어 용병을 모집해 올룬의 계곡에 도착했지만 모든 것은 바윗덩어리에 불과했다. 그러나 그는 주눅 들지 않았다. 골렘을 깨우는 어떤 조건이 있다는 것이 그의 생각이었다.
그에게는 일곱의 형제가 있었는데 모두 이름 있는 유적지에 터를 잡았으나 그만은 갈 곳이 없었고, 그는 가문의 명예에 먹칠하는 쓸모없는 자식으로 자리잡혔다. 그러던 어느 날 안나모르는 솔깃한 제안을 하나 듣게 되는데 메마른 땅 오딜리타에 있는 올룬의 계곡이었다. 고대 병기만큼 오랜 가치를 지니지는 않았을 것 같지만 그 땅의 저주 때문에 그 누구도 시도해본 적이 없다고 했다. 그는 전재산을 털어 용병을 모집해 올룬의 계곡에 도착했지만 모든 것은 바윗덩어리에 불과했다. 그러나 그는 주눅 들지 않았다. 골렘을 깨우는 어떤 조건이 있다는 것이 그의 생각이었다.
흥미 있는 지식
교양 I (0/5),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0/5), 신학 I (0/5)
거장 로메룬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메디아 방문기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세렌디아 영광의 역사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베르만의 요리 비법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벨리아의 특산품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괴물로부터 살아남는 법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의문의 조각가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리더로 사는 법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사랑의 서사시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올리비아의 여행기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벽타기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피리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대 문호 아르테미오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요리사의 풍채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농장의 마녀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피리 부는 꼬마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벨리아 영웅담 | 학문 > 교양 I > 교양 I |
쿠베른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루시오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코뇬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칸투리아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아카이오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칼리차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프렌쿠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안투 니카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로베니아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모아 바론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에네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슬라이 | 인물 > 오딜리타의 사람들 > 칼리차 상단의 사람들 |
엘리언교의 이단 감별법 | 학문 > 신학 I > 신학 I |
믿음의 탄생 | 학문 > 신학 I > 신학 I |
죽음 그 후 | 학문 > 신학 I > 신학 I |
어둠속의 악신들 | 학문 > 신학 I > 신학 I |
엘리언의 의지 | 학문 > 신학 I > 신학 I |
의지의 탑 | 학문 > 신학 I > 신학 I |
용의 감시자 | 학문 > 신학 I > 신학 I |
대도시의 종소리 | 학문 > 신학 I > 신학 I |
회개의 길 | 학문 > 신학 I > 신학 I |
판매 아이템 정보
아이콘 | 이름 | 무게 | 설명 |
---|---|---|---|
아타니스 반딧불 | 0.01 | 풍요의 정령 아타니스의 축복을 받은 아타니스 못에서 나고 자란 반딧불 반딧불을 보조 공격으로 사용하면 주변을 1시간동안 환하게 밝혀줍니다. |
|
아타니스 작은 반딧불 | 0.01 | 풍요의 정령 아타니스의 축복을 받은 아타니스 못에서 나고 자란 반딧불 반딧불을 보조 공격으로 사용하면 주변을 30분동안 환하게 밝혀줍니다. |
|
빈 수정 | 0.10 | 아무 성질을 띠지 않은 투명한 수정. 연금술을 통해 다른 재료와 조합해서 장비 아이템의 소켓에 장착할 수 있는 수정을 만들 수 있다. - 사용처 : 연금술을 통해 고유의 효과를 가지는 수정을 만든다. |
|
생명력 순간 회복제(대형) | 0.63 | 순간 회복제 - 사용처 : 사용하여 생명력 회복 - 사용 효과 생명력 +400 회복 - 지속 시간 : 즉시 - 재사용 시간 : 2초 - 획득처 : 잡화 상인에게 구매 |
|
생명력 순간 회복제(초대형) | 1.25 | 순간 회복제 - 사용처 : 사용하여 생명력 회복 - 사용 효과 생명력 +550 회복 - 지속 시간 : 즉시 - 재사용 시간 : 2초 - 획득처 : 잡화 상인에게 구매 |
|
생명력 회복제(대형) [1] | 0.63 | 일반 회복제 - 사용처 : 사용하여 생명력 회복 또는 생명력 회복제(초대형) 제작 - 사용 효과 생명력 +400 회복 - 지속 시간 : 즉시 - 재사용 시간 : 3초 - 제작법 : 가공(가공) - 간이 연금 - 제작 재료 생명력 회복제(대형) x3 - 획득처 : 잡화 상인에게 구매 |
|
생명력 회복제(초대형) | 1.25 | 일반 회복제 - 사용처 : 사용하여 생명력 회복 - 사용 효과 생명력 +550 회복 - 지속 시간 : 즉시 - 재사용 시간 : 3초 - 획득처 : 잡화 상인에게 구매 |
|
연금술 도구 | 25.00 | 물질의 성분을 재구축하는데 사용되는 도구 입니다. - 집을 주거지로 설정한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
응급 치료 키트 | 0.10 | 플레이어를 긴급히 치료하여 살릴 수 있습니다. - 사용 방법 1. 쓰러진 모험가의 근처에서 마우스 커서 보이기/숨기기 버튼을 누르기. 2. 아이템 사용(상호작용) 버튼을 누르기. 3. 아이템을 보조 공격으로 사용하면 플레이어 부활. - 재사용 시간 : 5분 ※ 단,응급 치료 키트로 부활 한 경우 사망하여 하락한 경험치는 회복 되지 않습니다. |
|
정신력 순간 회복제(대형) | 0.63 | 순간 회복제 - 사용처 : 사용하여 정신력/투지/신성력 회복 - 사용 효과 정신력/투지/신성력 +250 회복 - 지속 시간 : 즉시 - 재사용 시간 : 5초 - 획득처 : 잡화 상인에게 구매 |
|
정신력 순간 회복제(초대형) | 1.25 | 순간 회복제 - 사용처 : 사용하여 정신력/투지/신성력 회복 - 사용 효과 정신력/투지/신성력 +375 회복 - 지속 시간 : 즉시 - 재사용 시간 : 5초 - 획득처 : 잡화 상인에게 구매 |
|
정신력 회복제(대형) | 0.63 | 일반 회복제 - 사용처 : 사용하여 정신력/투지/신성력 회복 또는 정신력 회복제(초대형) 제작 - 사용 효과 정신력/투지/신성력 +250 회복 - 지속 시간 : 즉시 - 재사용 시간 : 6초 - 제작법 : 가공(가공) - 간이 연금 - 제작 재료 정신력 회복제(대형) x3 - 획득처 : 잡화 상인에게 구매 |
|
정신력 회복제(초대형) | 1.25 | 일반 회복제 - 사용처 : 사용하여 정신력/투지/신성력 회복 - 사용 효과 정신력/투지/신성력 +375 회복 - 지속 시간 : 즉시 - 재사용 시간 : 6초 - 획득처 : 잡화 상인에게 구매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