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구 레벨 : 56이상
- 요구 포인트 : 10
오행의 기운이 서로 엮어 상생을 일으킬 때, 도사와 함께하는 이들의 기운을 복돋아 준다.
패시브
오행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다음 효과가 발동됩니다.
- 5초간 모든 공격력 증가 +20
- 오행의 영역이 생성되며 12초간 주변의 적에게 각 오행의 기운을 부여
이후 연계하는 오행 기술에 따라 상생이 발생하여 주변 적에게는 피해를, 아군에게는 이로운 효과를 줍니다.
단, 오행의 영역은 각각 최대 2개까지만 생성되며, 오행의 영역이 서로 가까울 경우 마지막에 생성된 오행의 영역만 남습니다.
<오행의 영역> 생성 기술
나무 - 나무 : 굽음, 나무 : 곧음
불 - 불 : 오름, 불 : 번짐
흙 - 흙 : 심음, 흙 : 거둠
쇠 - 쇠 : 서늘, 쇠 : 따름
물 - 물 : 엮음, 물 : 흐름
각각의 오행의 기운이 있는 대상이 있을 때, 오행의 기운에 맞는 기술을 사용하면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아래와 같은 상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또한, 도사 주변에도 아군을 이롭게 하는 상생 효과가 추가로 발동됩니다.
- 타격 피해 4030% x 1, 최대 5 타격
- 타격 성공 시 10초간 모든 방어력 감소 20
- 타격 성공 시 10초간 모든 회피율 감소 6%
PVP 시 피해량이 40% 감소됩니다.
상생 : 나무는 불을 일으킨다.
- 주변 아군에게 5초간 모든 특수 피해 증가 +5%
상생 : 불은 재로써 흙을 복돋아준다.
- 주변 아군에게 5초간 최대 생명력 증가 +3000
상생 : 흙에서 쇠가 탄생한다.
- 주변 아군에게 5초간 모든 저항 무시 +10%
상생 : 쇠에는 물이 맺혀 흐른다.
- 주변 아군에게 5초간 피해 감소율 증가 +10%
상생 : 물은 나무를 키워낸다.
- 주변 아군에게 500 씩 총 5 회 생명력 회복
스킬 세부 정보
승마 상태 사용 | 불가능 |
---|---|
특화 여부 | 불가능 |
스킬 레벨 정보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