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 맹렬한 공격 IV - 기술 DB
강 : 맹렬한 공격 IV
특화 불가
- 요구 레벨 : 60이상
- 요구 포인트 : 33
도끼를 강하게 내리쳐 적을 찢는다.
- 요구 투지 : 38
- 재사용 대기 시간 : 6초
-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우클릭
우클릭 유지 시 연속 타격
기술 슬롯에 등록해서 사용 가능
1 타격 피해 5731% x 1, 최대 2타격
2 타격 피해 5731% x 2
야수 상태 타격 피해 4075% x 2, 최대 4타격
최대 10개체 타격
발톱의 흔적 기술 습득 후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생명력 +138 회복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투지 +83 회복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야수 상태일 경우 전방 가드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타격 성공 시 상대를 회전시킴 (몬스터에게만 적용)
2 타격 성공 시 띄우기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야수 상태일 경우 첫 타격 성공 시 띄우기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다운 어택
PVP 시 피해 적용 비율 : 36.63%
PVP 시 야수 상태의 타격 피해 적용 비율 : 34.62%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피해량이 감소됩니다.
세부 정보
승마 상태 사용불가능
특화 여부불가능
레벨 정보
| 이름 | 요구 레벨 | 요구 포인트 | 설명 |
|---|---|---|---|
| 56레벨 | 15 |
1 타격 피해 3238% x 1, 최대 2타격 2 타격 피해 3238% x 2 야수 상태 타격 피해 2302% x 2, 최대 4타격 최대 10개체 타격 발톱의 흔적 기술 습득 후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생명력 +138 회복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투지 +28 회복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야수 상태일 경우 전방 가드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타격 성공 시 상대를 회전시킴 (몬스터에게만 적용) 2 타격 성공 시 띄우기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야수 상태일 경우 첫 타격 성공 시 띄우기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다운 어택 PVP 시 피해 적용 비율 : 36.63% PVP 시 야수 상태의 타격 피해 적용 비율 : 34.62%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피해량이 감소됩니다. |
|
| 58레벨 | 21 |
1 타격 피해 3830% x 1, 최대 2타격 2 타격 피해 3830% x 2 야수 상태 타격 피해 2724% x 2, 최대 4타격 최대 10개체 타격 발톱의 흔적 기술 습득 후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생명력 +138 회복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투지 +41 회복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야수 상태일 경우 전방 가드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타격 성공 시 상대를 회전시킴 (몬스터에게만 적용) 2 타격 성공 시 띄우기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야수 상태일 경우 첫 타격 성공 시 띄우기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다운 어택 PVP 시 피해 적용 비율 : 36.63% PVP 시 야수 상태의 타격 피해 적용 비율 : 34.62%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피해량이 감소됩니다. |
|
| 59레벨 | 27 |
1 타격 피해 4380% x 1, 최대 2타격 2 타격 피해 4380% x 2 야수 상태 타격 피해 3115% x 2, 최대 4타격 최대 10개체 타격 발톱의 흔적 기술 습득 후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생명력 +138 회복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투지 +55 회복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야수 상태일 경우 전방 가드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타격 성공 시 상대를 회전시킴 (몬스터에게만 적용) 2 타격 성공 시 띄우기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야수 상태일 경우 첫 타격 성공 시 띄우기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다운 어택 PVP 시 피해 적용 비율 : 36.63% PVP 시 야수 상태의 타격 피해 적용 비율 : 34.62%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피해량이 감소됩니다. |
|
| 60레벨 | 33 |
1 타격 피해 5731% x 1, 최대 2타격 2 타격 피해 5731% x 2 야수 상태 타격 피해 4075% x 2, 최대 4타격 최대 10개체 타격 발톱의 흔적 기술 습득 후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생명력 +138 회복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투지 +83 회복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야수 상태일 경우 전방 가드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타격 성공 시 상대를 회전시킴 (몬스터에게만 적용) 2 타격 성공 시 띄우기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야수 상태일 경우 첫 타격 성공 시 띄우기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다운 어택 PVP 시 피해 적용 비율 : 36.63% PVP 시 야수 상태의 타격 피해 적용 비율 : 34.62%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피해량이 감소됩니다.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