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던지기 I - 기술 DB
방패 던지기 I
특화 가능
- 요구 레벨 : 12이상
- 요구 포인트 : 0
방패에 신성력을 담아 원거리 적에게 날려 피해를 입힐 수 있다.
- 요구 신성력 : 25
- 재사용 대기 시간 : 15초
-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S + Q
기술 슬롯에 등록해서 사용 가능
일부 기술 후 빠르게 던지기 가능
타격 피해 665% x 1, 최대 4타격
치명타 확률 +30%
최대 10개체 타격
타격 성공 시 상대를 밀어냄 (몬스터에게만 적용)
타격 성공 시 상대를 회전시킴 (몬스터에게만 적용)
타격 성공 시 기절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PVP 시 피해 적용 비율 : 38.98%
세부 정보
승마 상태 사용불가능
특화 여부가능
기술 특화 능력
- 자신 15초간 모든 피해 감소 +20
- 자신 15초간 모든 회피력 20 증가
- 자신 12초간 모든 적중력 20 증가
- 자신 12초간 치명타 확률 30% 증가
- 자신 12초간 공격/시전 속도 10% 증가
- 자신 12초간 이동 속도 10% 증가
- 상대 10초간 모든 피해 감소 -20
- 상대 10초간 모든 회피력 20 감소
- 상대 10초간 모든 적중력 20 감소
- 상대 4초간 공격/시전 속도 5% 감소
- 상대 4초간 이동 속도 5% 감소
- 상대 15초간 3초마다 100 출혈 피해
- 타격 개체당 자신 생명력 35 즉시 회복
- 타격 개체당 자신 정신력/투지/신성력 20 즉시 회복
- 상대 15% 확률로 다운스매쉬
- 상대 15% 확률로 에어스매쉬
- 자신 7초간 백어택 피해 5% 증가
- 자신 7초간 다운어택 피해 5% 증가
- 자신 7초간 에어어택 피해 5% 증가
- 자신 7초간 치명타 피해 5% 증가
레벨 정보
| 이름 | 요구 레벨 | 요구 포인트 | 설명 |
|---|---|---|---|
| 12레벨 | - |
타격 피해 665% x 1, 최대 4타격 치명타 확률 +30% 최대 10개체 타격 타격 성공 시 상대를 밀어냄 (몬스터에게만 적용) 타격 성공 시 상대를 회전시킴 (몬스터에게만 적용) 타격 성공 시 기절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PVP 시 피해 적용 비율 : 38.98% |
|
| 24레벨 | - |
타격 피해 806% x 1, 최대 4타격 흐름 : 회전하는 방패 기술의 피해량은 1935% 치명타 확률 +40% 최대 10개체 타격 타격 성공 시 상대를 밀어냄 (몬스터에게만 적용) 타격 성공 시 상대를 회전시킴 (몬스터에게만 적용) 타격 성공 시 기절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 PVP 시 피해 적용 비율 : 38.98%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