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62] 1541p 사냥법 연구 (긴글 보려면 보던지...)
작성자: 혜느님  |  작성일: 2019-11-02 02:02:22  |  조회: 2234
0
0pt
0pt
0pt
0pt
0pt
0pt
0pt
0pt
0pt
0pt
0pt
0pt
3pt
0pt
4pt
5pt
0pt
5pt
3pt
5pt
0pt
3pt
5pt
7pt
0pt
0pt
6pt
0pt
3pt
0pt
0pt
7pt
9pt
11pt
15pt
0pt
7pt
0pt
3pt
3pt
9pt
11pt
12pt
15pt
0pt
3pt
3pt
0pt
0pt
3pt
6pt
9pt
15pt
16pt
3pt
8pt
10pt
14pt
12pt
3pt
10pt
13pt
16pt
16pt
0pt
3pt
7pt
16pt
18pt
13pt
13pt
25pt
0pt
0pt
0pt
3pt
18pt
20pt
27pt
15pt
21pt
18pt
3pt
20pt
21pt
24pt
24pt
24pt
0pt
3pt
16pt
17pt
38pt
22pt
25pt
24pt
25pt
32pt
3pt
9pt
23pt
25pt
29pt
0pt
0pt
3pt
30pt
0pt
10pt
42pt
12pt
21pt
28pt
0pt
3pt
14pt
26pt
32pt
40pt
16pt
0pt
3pt
18pt
20pt
3pt
3pt
15pt
18pt
24pt
27pt
27pt
30pt
30pt
5pt
15pt
15pt
30pt
30pt
32pt
3pt
8pt
25pt
30pt
30pt
45pt
10pt
33pt
35pt
48pt
12pt
40pt
54pt
3pt
3pt
3pt
10pt
10pt
10pt
10pt
10pt
10pt
10pt
25pt
30pt
35pt
40pt
20pt
25pt
30pt
40pt
45pt
50pt
55pt
30pt
35pt
40pt
20pt
25pt
30pt
35pt
25pt
30pt
35pt
30pt
32pt
18pt
27pt
15pt
41pt
0pt
0pt
0pt
0pt
8pt
10pt
12pt
12pt
12pt
12pt
12pt
15pt
15pt
40pt
0pt
18pt
20pt
25pt
45pt
0pt
26pt
27pt
27pt
29pt
30pt
32pt
32pt
0pt
20pt
36pt
44pt
48pt
52pt
0pt
21pt
41pt
46pt
51pt
  • LV.57
일반스킬 각성스킬
  • 운명의 수레바퀴 I LV.50
    자신 9초간 치명타 확률 20% 증가 자신 5초간 공격 속도 7% 증가
  • 정령의 유산 I LV.56
    자신 8초간 몬스터 공격력 25 증가 자신 10초간 모든 방어력 10 증가
  • 카마실비아의 참 I LV.52
    자신 8초간 몬스터 공격력 25 증가 자신 9초간 치명타 확률 20% 증가
  • 각성 스킬 특화 슬롯 LV.58
    스킬 및 특화 능력을 선택하세요. 스킬 및 특화 능력을 선택하세요.
  • 공습 I LV.54
    자신 5초간 공격 속도 10% 증가 타격 개체 당 정신력/투지/신성력 6 즉시 회복
  • 각성 스킬 특화 슬롯 LV.60
    스킬 및 특화 능력을 선택하세요. 스킬 및 특화 능력을 선택하세요.

뒤잡 
(쿨이면 
뒤잡 (노차징) 
뒤잡  

여기로 연결 

----------------------------------------------------- 

이게 기본 사이클이고 

딜의 시작은 사이클의 아무곳에서나 시작해도된다. 
중요한건 다 모였을때 첫이 쓰여지도록 하는게 포인트다. 
몹이 좀 퍼져있으면 부터 시작할수도 있겠고 
꽤 잘 모였다면 부터 시작할수도 있겠다. 조금만 사냥해보면 금방 감이온다. 

----------------------------------------------------------------------- 

* 144프레임으로 만들었음. 
낮은스펙으로 상위사냥터 진입을 위해 연구. 
공속5단계에 파괴의정령석(4%) 쓰면 유산 쿨 정확히 돌아옴. 
특화 치확20%버프 항시유지. 
특화 공속버프 아주 적절히 받음. 

딜사이클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방어 판정이 없는스킬은 뒤잡 직후에 쓴다. 
그래야 비교적 더 안전하다. 

----------------------------------------------------------------------- 


 버프중엔다음 둘다 쓰고 쓸때 풀차징까지 해야 시간이 맞아떨어짐. 
둘다 쿨타임이라면 으로 대체 할수있다. 


* 프레임에 따라 생략가능하고 중요한건 쿨타임이 돌아오자마자 사용되는것이다. 


--------------------------------------------------------- 


 이순서로 쓰는이유 
 이렇게쓰면 가 좀 자주 끊기는 느낌이라서 그렇다. 
나만 그렇게 느끼는거면 할말없고... 몹을 사냥하면서 안끊긴다 느끼면 어떻게 써도 아무상관이 없다. 
(후방)  이것만 절대ㄴㄴ. 오는몹 몇마리, 멀뚱멀뚱 몇마리 해서 몰이가 깨짐. 


--------------------------------------------------------- 


 &  얘넨 왜안쓰냐? 
똑같이 방어판정없는 얘네 대신 쓰는거 말고는 들어갈 자리가 없는데 
평균 데미지 기대치가 집행 처형이 더 높기때문에 안쓴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